소통

공지사항

상세보기
[ ] 비대면 프로그램 '슬기로운 숲생활' 종료 안내 등록일. 2020-06-17 00:00:00 조회수. 241 작성자. 관리자

안녕하세요,

서귀포 치유의 숲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진행되었던 비대면 프로그램인 '슬기로운 숲생활'이 6월 17일자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신하여 대면 프로그램인 숯굴이영(10시,14시) 프로그램과 미리 상담된 일부 산림치유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숯굴이영 프로그램은 왕복 2시간 30분 일정으로 산림휴양관리소 홈페이지(숲길힐링프로그램)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산림치유프로그램은 사전 상담을 통하여 진행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슬기로운 숲생활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64-760-306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치유의 숲 방문 시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입장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서귀포 치유의 숲은 온라인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산림휴양관리소 홈페이지에서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예약은 오후 1시 59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부적절한 복장은 입장이 금지됩니다(슬리퍼/조리/크록스/샌달(등산용 샌들포함)/부츠/플랫슈즈/ 등

 - 반드시 끈있는 운동화 및 등산화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서귀포 치유의 숲은 모든 공간에서 물 이외에 음식물을 드실 수 없습니다.

서귀포 치유의 숲은 산림청 소속 국유림입니다.

 - 흡연/음주/취사를 하실 수 없습니다.

 - 사전신고나 승인 없이 치유의 숲에 있는 어떤 것이라도 외부로 반출하실 수 없습니다(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73조).

음주자는 탐방하실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함께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서로서로 배려하여 치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