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이용후기

상세보기
[ ] 치유의숲에 제안합니다 등록일. 2019-07-15 00:00:00 조회수. 18
1) 치유의 숲을 처음 찾아가는 입장에서는 주차장을 어디로 들어가는지 표시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가이드랑 함께가지 못할 경우에(다른 관광을 하다가 시간이 맞지 않아서 혹은 자유롭게 다니고 싶을 경우)도 해매지 않고 오고 갈 수 있도록 뚜렷하고 헷깔리지 않게 표시를 해주었으면 합니다.
아름다운 곳인데 개선이 된다면 좋을 듯 합니다.
『치유의숲에 제안합니다』에 대한 답변
답변자 관리자 연락처 0647603066

하이디님 안녕하세요?

먼저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리며 치유의 숲을 방문해 주시고 개선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별로 아래와같이 답변드립니다.

 

1) 치유의 숲을 처음 찾아가는 입장에서는 주차장을 어디로 들어가는지 표시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유의 숲 자가차량 방문 시 입구에서 주차장까지 차량진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자연스럽게 주차장으로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간혹  산록도로 옆 노상 주차장과 혼돈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입구에 주차장 진입 표시를 보완하여 불편한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노상 주차장과 달리 치유의 숲 내 주차장은 유료임을 알려드립니다(이용안내 참조)

 

2) 가이드랑 함께가지 못할 경우에(다른 관광을 하다가 시간이 맞지 않아서 혹은 자유롭게 다니고 싶을 경우)도 해매지 않고 오고 갈 수 있도록 뚜렷하고 헷깔리지 않게 표시를 해주었으면 합니다

-치유의 숲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하신 시간에 오시면 '마을힐링해설사'의 인솔에 따라 탐방 및 해설을 들으시도록 운영되는 시스템입니다. 예외적으로 개별탐방이 허용될 경우에는 매표소 입구에서 해설사가 자세히 길안내를 해주고 있으며 안내에 유의 하셔야 안전한 탐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11개 숲길 약 15km의 숲길 구간 모두 분홍색 리본으로 유도하고 있으며 일부구간은 야자매트도 깔려있고  숲길 명칭이나 위치 표시는 안내 리플렛에 자세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하이디님의 개선 제안을 참고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탐방이 될 수 있도록, 또한 헷갈리지 않도록 숲길 표시를 보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안내리본 추가 및 안내 표시판 추가설치 등)

 

서귀포 치유의 숲을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또한 적극적인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더욱더 쾌적한 숲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관리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홈페이지나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처:064-760-3067~8

답변일: 2019-09-04